메뉴 over/out 스크립트 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거나,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켜 주세요

상단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로고
HOME > 저자코너 > 출판신청안내

출판신청안내

세계화를 선도하는 국내 제1의 글로벌 대학교

지식출판콘텐츠원 에서는 교수들의 교재 및 학술 연구 성과를 책으로 출간하여 배포함으로써 연구와 교육활동을 지원하여 각종 기획·교양 도서를 제작하여 문화창달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저희 지식출판콘텐츠원 에서는 대학 지식출판콘텐츠원 의 취지에 맞게 학문의 특성상 필히 제작되어야 할 전문도서는 물론 교양도서, 문학도서, 학습교재 등을 적극 출판해드리고자 하오니 학술·교양도서,신규교재 제작을 계획하고 있는 교수 또는 학과(공동교재 개발을 원하는 학과에서는 학과 단위로 '공동교재개발위원회' 형태로 참여)에서는 '출판의뢰서'를 작성하시어 지식출판콘텐츠원 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식출판콘텐츠원 에서는 양질의 도서제작으로 저자들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하오니 교수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출판절차

신학기 출판 과정

신학기 강의용 교재의 출판 역시 위의 출판 절차를 거치는 것은 동일합니다.
강의용 교재는 학기 시작 전에 출판되어야 한다는 시점이 대단히 중요합니다.

그래서 원고 제출 시기1학기 교재인 경우 12월 중순, 2학기 교재인 경우 6월 중순까지 제출하셔야 합니다.
그래야만 새학기에 맞춰 매 학기 시작 전인 2월 중순, 8월 중순까지 출판이 가능합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top